본문 바로가기

한번다녀왔습니다

한번다녀왔습니다 47,48회 #사돈커플 #이초희이상이 #송다희윤재석 #꼬렙이커플

반응형

한번다녀왔습니다 드디어 !! 이초희가 이상이를 향한 마음을 깨달았는데요.. 꺄앙~ 사돈커플 웬일이니 웬일이야! ㅎㅎㅎㅎㅎㅎㅎ사돈커플이 오늘 한번다녀왔습니다47,48회에서 서로에 대한 마음에 한 발짝 다가가는 스토리가 나옵니다. 마무리가 박력 송다희의 모습으로 끝나는데요.

 

어제 방송에서 송다희가 술에 취해 이상이(윤재석) 찾아서 사돈 집... 아 정확히는 옛 사돈집에 들이닥치고 끝나서 그때부터도 쫄깃한 엔딩씬이었는데! 오늘은 더 박력 넘치는 엔딩씬을 보여주었습니다.

 

한번다녀왔습니다 47,48회 드라마

KBS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47, 48회는 이혼을 바라보는 다양한 시각을 풀어내는 내용인데요. 저번 한번다녀왔습니다 45,46회에 이어서 송가네 식구들이 신나는 일이 자꾸 생기는데요! 오늘은 첫째 송준선의 전부인이 조금 마음을 열어서 엄마인 장옥분(차화연)씨가 엄청 행복해하더라고요.

 

이와중에 제일 귀여운 꼬렙이커플! 사돈커플은 오늘도 우울한 이상이(윤재석)과 자신의 마음을 모르고 부정하느라 힘들어진 송다희(이초희)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사실 막내 송다희는 행정고시에 합격한 차영훈(지일주 분)과 결혼했지만, 결혼식을 올리자마자 남편의 불륜 현장을 목격하고 집으로 왔었는데요. 이후 우연히 마주친 송다희와 윤재석(이상이)은 점점 가까워졌고 저번주에는 윤재석이 고백했지만 송다희는 거절했었습니다.


그 일로 인해서 송다희는 대학에 합격했지만 연락하기 힘들었고.. 힘들게 선물을 주면서 윤재석을 찾았는데 차갑기만한 그가 어색하기만 한 다희! 연락이 없던 윤재석에 서운했고 결국 그녀는 술에 취해 윤재석 집에 찾아갔는데요! 송다희는 “무슨 일이냐”라는 최윤정의 말을 듣지 못하고 윤재석에게 향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말했죠!ㅎㅎ

송다희 : “쪼잔하신 우리 사돈님. 아니지. 이제 사돈이 아니지. 엑스. 엑스 사돈이지. 진짜 너무해. 아이 어떻게 나한테 그럴 수가 있냐”

 

이어 송다희는 화장실로 달려가 토를 하기 시작했고 윤규진은 최윤정에게 “엄마 혹시 처제한테 뭐 잘못한 거 있어? 카페에서 혹사시켰다거나?”라고 물었다. 이에 최윤정은 “그런 일 없다”라고 답하며 사돈가족들은 사돈커플의 정체를 모르니깐 어리둥절하기만 합니다. 

화장실 문에 귀를 대고 있던 윤재석은 아무소리도 들리지 않자 “토하다가 쓰러진 거 아니야? 상황도 모르는데 내가 들어갈 수는 없으니 엄마가 들어가 봐라”라고 말했고 최윤정은 조마조마하며 화장실에 들어갔고 휴지를 몸에 감은 채 쓰러져 잠이 든 송다희를 발견했습니다. 결국 윤규진과 윤재석이 송다희를 차에 태워 집으로 데려다줬다.

 

전날 밤 술에 취해 이상이의 집에 찾아가 주정을 부린 것이 마음에 걸린 송다희는 윤재석을 다시 만났다. 송다희는 “어제는 정말 죄송했다. 잠깐 돌았나보다. 아무리 취해도 거기를 가는 게 아니었다”라며 “혹시 사장님과 형부 앞에서 말실수를 했나”라고 물었고 윤재석은 그럴 뻔 했다고 말했는데요.

송다희 : “정말 당황스러웠겠다. 정말 미안하다. 그런데 사돈에게 좀 섭섭했다. 사돈이 날 불편해 하는 것도 이해하고 친구 하나를 잃은 것 같아서 그랬는데 고심해서 산 선물을 형부에게 준 것에 대해 섭섭했어요”

오해가 있다고 말한 윤재석은 송다희에게 자신을 좋아하냐고 물어봤지만 ㅠㅠ 에휴..우리의 멍충이!! 꼬렙이는 ㅠㅠㅠㅠㅠ  아니라고ㅠㅠㅠㅠㅠ 그러니깐 우리의 상처받은 윤선생!!ㅠㅠ 

윤재석 :  “그러면 이러지 말아라. 집 앞에서 기다리고 있다가 선물 주고 술 취해 찾아와서 주정 부리는 거, 그리고 병원에 찾아와서 서운하다고 하는 거는 상대가 좋아서 하는 행동이에요”
 “지금도 나는 하루에도 수십번씩 마음을 접고 있다. 사돈 좋아하는 마음이 꽤 부풀어 있어서. 차곡차곡 정리하면 얼마나 걸릴지 몰라 노력 중이다. 사돈이 자꾸 이러면 나 또 부푼다. 다시는 이런식으로 나 기대하게 하지 말아달라”

 


헷..하지만 결론을 보면 결국!! 마무리는? 우리의 꼬렙이가 드디어 사돈총각의 매력을 깨닫고 자신의 마음을 알아버렸죠~ 박력터지게 달려갑니다!! ㅎㅎㅎㅎ(너 누구랑 소개팅하냐!!! .... 근데 그 여자 강제로 2번 차임..;;; 또르륵) 일하던 도중 카페를 박차고 나와 윤재석이 있는 곳으로 향했고 윤재석은 송다희를 발견하고는 당황했는데 거기서 송다희가 말했어요!

송다희 : “말씀 중에 죄송하지만 내 남자친구 좀 데려가겠다”라며 윤재석의 손목을 잡고 밖으로 나갔어요ㅋㅋㅋㅋㅋㅋㅋ 와우 끌려가는 재석이 ㅋㅋㅋㅋㅋㅋ무엇...아놔 이 사돈커플 너무 웃긴다 ㅠㅠㅠㅠㅠ .... 사실 현실이면 개막장이지만... 그래도 웃긴 귀여운 커플!  이초희이상이 넘나 귀엽네용~ 송다희윤재석 이렇게 어울려도 되나용 ㅎㅎㅎㅎ

다음주까지 어떻게 기다리죠? 한번다녀왔습니다 47,48회 #사돈커플 오늘도 꼬렙이커플 너무 귀엽!! 진짜 다음주부터는 달달터지려나... 아니 소개팅에서 끌고나왔으면 책임져야지 어떡해어떡해~~ ㅎㅎㅎㅎㅎ헤헷... ^_^ 재밌네요 한번다녀왔습니다 47,48회 다시 또 하이라이트 장면보고 다음주를 기다려야겠어요~ 모두 즐거운 일주일 화이팅!!

반응형